감독 : 김용한 

 

장르 : 스릴러, 드라마

 

개봉일 : 2012년 11월 22일

 

러닝 타임 : 91분

 

제작국 : 한국

 

등급 : 15세 관람가

 

출연 : 유선(유림 역), 남보라(은아 역), 동호(윤조한 역), 권현상(박준 역) 등

 


돈 크라이 마미 (2012)

Don't Cry, Mommy
7.5
감독
김용한
출연
유선, 남보라, 유오성, 동호, 권현상
정보
드라마 | 한국 | 91 분 | 2012-11-22
다운로드


 


내 눈에 눈물… 그들의 눈에서는 피눈물이 흘러야 한다!

남편과 이혼하고 새 출발을 준비하고 있던 '유림'(유선)은 막 고등학생이 된 하나뿐인 딸 ‘은아’(남보라)가 같은 학교 남학생들로부터 끔찍한 사고를 당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하지만 이들은 미성년자란 이유로 처벌을 받지 않게 되고, 정신적 충격에 시달리던 ‘은아’는 결국 자신의 생일날 스스로 목숨을 끊는다. 한 순간에 딸을 잃은 ‘유림’은 슬픔이 채 가시기도 전에 ‘은아’의 죽음 뒤에 충격적인 사건이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 뒤, ‘은아’를 죽음으로 몬 가해자들에게 직접 복수를 하기로 결심하는데….



도가니를 이은 실화 소재 영화 <돈 크라이 마미>..?? 개봉전에 실화소재영화라는 이유로 관심을 받았고 영화에 출연한 배우 남보라씨가 눈물을 보이면서 주목을 받기도 했죠. 영화가 나오고 나서 보러가려고 했는데 시험기간이라서 영화를 보러가질 못했네요. 결국!! DVD로 보기로 결정~ 1시간 31분동안 영화를 봤습니다.



유림과 은아는 엄마와 딸 관계입니다. 유림은 은아아빠와 이혼을 하고 은아와 단 둘이 삽니다.



은아는 학교선배인 윤조한을 좋아하게되고 옥상으로 나오라고한 윤조한을 따라갔다가 성폭행을 당합니다.




범인 3명은 학교선배였고 법정에 서지만 한명만 빼고 무죄판결을 받습니다.



성폭행 후유증 때문에 은아는 결국 참지못하고 손목을 그어 자살하게 됩니다.



유림은 은아가 죽은 후 복수를 결심하고 한명 한명 죽입니다. 영화 <돈 크라이 마미>는 딸을 죽음으로 만든 사람들에게 복수하는 엄마의 모습을 그린 영화입니다.


영화 <돈 크라이 마미> 속에는 사회를 비판에는 메세지가 숨겨져 있습니다. 이 영화는 2004년 밀양에서 일어난 여중생 집단 성폭행을 소재로 해서 영화화 시켰습니다. 



이 영화에서 주목할 만한 부분이 한 가지 더있습니다. 동호의 발연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화 본사람들이 대부분 돈크라이마미를 보면서 가장 생각나는건 동호 발연기 뿐이라고...

그래서 저도 영화를 봤더니 발연기가 장난이 아니더라고요;; 학생다워보일려고 일부로 그러는것 같기도한데.. 쫌 심하다는 생각이 드는정도입니다.


<돈 크라이 마미>의 장르가 스릴러, 드라마인데 스릴러라고 할 정도는 아니다 싶습니다. 영화도 그렇게 재미는 없었고 뭔가 긴장되는것도 없고 시시하게 끝난다는 생각이 드네요. 후기도 별로 쓸게 없습니다.


영화 <돈 크라이 마미>에 대한 제 평점은

5.0점 입니다!!


..

Yoon Ho Sang - Feel So Good



명대사


남보라(은아 역)  - 왜 나한테 이런일이 생긴거에요...?


동호(윤조한 역)  - 살려주세요!! (국어책읽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선(유림 역)  - 사형이요, 전부 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Posted by 스곰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