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Like Movie/액션2012.12.23 20:00
 





감독 : 티무르 베크맘베토브 

 

장르 : 액션, 스릴러, 공포

 

개봉일 : 2012년 8월 30일

 

러닝 타임 : 105분

 

제작국 : 미국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출연 : 벤자민 워커(애브라함 링컨 역), 도미닉 쿠퍼(헨리 스터게스), 메리 엘리자베스 윈스티드(메리 토드 링컨 역) 등

 


링컨 : 뱀파이어 헌터 (2012)

Abraham Lincoln: Vampire Hunter
6.5
감독
티무르 베크맘베토브
출연
벤자민 워커, 도미닉 쿠퍼, 메리 엘리자베스 윈스티드, 루퍼스 스웰, 에린 왓슨
정보
액션, 스릴러 | 미국 | 105 분 | 2012-08-30



역사가 기억하는 위대한 대통령, 그의 충격적인 진실이 밝혀진다!

어린 시절, 괴한에 의해 어머니를 잃은 링컨(벤자민 워커)은 복수에 나서지만 오히려 생명을 위협받는데… 
 위기의 순간 헨리(도미닉 쿠퍼)를 만나 목숨을 구한 링컨은그를 통해 이 세상에 뱀파이어가 존재하고 있음을 알게 되고, 
 혹독한 트레이닝을 견디고 뱀파이어 헌터로 거듭난다. 
 정체를 숨긴 채 은밀히 미션을 수행해 오던 어느 날, 
 링컨은 뱀파이어 조직의 거대한 실체와 그들의 음모를 감지하게 되는데… 
 상상을 초월하는 뱀파이어와의 전쟁이 시작된다!



영화 <링컨:뱀파이어 헌터>는 미국의 대통령 이었던 애브라함 링컨이 뱀파이어를 죽이는 뱀파이어 헌터라는 스토리를 영화로 만들어 냈습니다. 개인적으로 공포물은 잘 못보는데 이 영화는 왠지 초반부터 무서우면서도 보고싶게 만드는 그런 매력이 있었습니다. 후기 시작합니다~!



영화 처음은 애브라함 링컨의 어릴적 이야기로 시작됩니다. 링컨이 뱀파이어 헌터가 된 이유도 처음에 나옵니다. 링컨은 어머니와 아버지 이렇게 세가족이서 함께 살았는데, 밤에 이상한 남자가 링컨의 어머니의 목을 물고 도망가는걸 보게됩니다.

그리고 다음날 아침 링컨의 어머니는 죽게 됩니다. 링컨은 그 이상한 남자가 링컨의 아버지의 회사 간부라는걸 알게 되고 몇년간 그를 쫓습니다.



링컨은 다른 뱀파이어 헌터와 다르게 총 대신 도끼로 뱀파이어를 상대합니다.



애브라함 링컨 역을 맡은 벤자민 워커의 액션 연기.. 짱이였습니다^^


<링컨의 청년시절과 노년시절의 모습>


이 영화를 보면서 또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링컨의 청년시절과 노년시절의 이야기가 다 나옵니다. 링컨이 뱀파이어들을 죽이자 뱀파이어 세계에서는 링컨을 위험인물로 간주하고 링컨의 자녀까지 물어 죽입니다. 

영화 <링컨:뱀파이어 헌터>는 애브라함 링컨과 뱀파이어들이 싸우는.. 대충 이런 내용입니다.


우선 이 영화가 청소년 관람불가인 이유는 링컨이 뱀파이어를 사냥하면서 나오는 잔인한 장면 때문인것 같네요. 

영화 <링컨:뱀파이어 헌터>는 미국의 대통령 링컨이 뱀파이어 헌터였다는 그런 참신한 내용을 주제로 해서인지 굉장히 재밌고 지루하지도 않습니다.


그리고 가장 주목해야할 부분은 모든 배우들의 액션연기. 아래 올려드릴 OST 영상을 보시면 영화 트레일러를 보실 수 있을텐데 굉장히 대박입니다. 요즘은 이런걸 쩐다고 하죠?ㅋㅋ 말로만 이렇게 표현할 수 밖에 없는게 아쉽네요. 그리고 영화 캐릭터에 어울리는 탁월한 캐스팅도 대박입니다~!!


또한 다른 뱀파이어 영화와는 다르게 현실적인 부분이 많으면서도 재밌습니다. 좀비나 뱀파이어 영화를 좋아하시는분들께 굉장히 추천해드립니다!! 그리고 이런 영화를 처음 접해보는 분들에게도..


뱀파이어 영화계 그리고 또한 액션 영화계의 떠오르는 대작이 아닐까 싶네요. 개인적으로는..^^ㅋㅋ


영화 <링컨:뱀파이어 헌터>에 대한 저의 평점은

9.5점 입니다!!



Linkin Park - Powerless



명대사

벤자민 워커(애브라함 링컨 역)  - 역사에 전투는 기억되나 흘려진 피는 쉽게 잊혀진다.






도미닉 쿠퍼(헨리 스터게스)  - 진정한 힘은 증오가 아닌 진실에서 나오는거야.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Posted by 스곰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