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 : 피터 잭슨  

 

장르 : 판타지, 모험

 

개봉일 : 2012년 12월 13일

 

러닝 타임 : 169분

 

제작국 : 미국

 

등급 : 12세 관람가

 

출연 : 이안 맥켈런(간달프 역), 마틴 프리먼(빌보 배긴스 역), 리처드 아미티지(소린 역) 등

 

 


호빗 : 뜻밖의 여정 (2012)

The Hobbit: An Unexpected Journey 
7.9
감독
피터 잭슨
출연
이안 맥켈런, 마틴 프리먼, 리차드 아미티지, 제임스 네스빗, 켄 스탓
정보
어드벤처, 판타지 | 미국, 뉴질랜드 | 169 분 | 2012-12-13


모험을 떠나자! 새로운 세상을 만나자!

호빗족 ‘빌보 배긴스’는 어느 날 갑자기 찾아온 회색의 마법사 ‘간달프’로부터 뜻밖의 제안을 받는다. 오래 전 난쟁이족의 영토였지만 무시무시한 용 ‘스마우그’에게 빼앗겨 지금은 황무지로 변한 동쪽의 ‘외로운 산’ 에레보르 왕국을 되찾기 위해 함께 떠나자는 것. 어쩔 수 없이 전설의 용사 ‘소린’이 이끄는 13명의 난쟁이족과 함께 고블린과 오르크, 흉악한 괴수 와르그, 마법사들과 마주쳐야 하는 위험 가득한 여정에 오른다. 
  

외로운 산에 가기 위해서 반드시 거쳐야 하는 고블린 동굴에서 일행과 떨어져 헤매던 빌보는 그의 일생을 뒤바꿔놓는 존재인 ‘골룸’과 마주치게 되고, 골룸과의 수수께끼 대결 중에 대단한 힘을 지닌 골룸의 보물 ‘절대반지’를 얻게 된다. 

  

험난한 여행의 길에서 빌보는 그 동안 자신도 몰랐던 용기와 능력을 발견하지만, 바로 그 절대반지로 인해 아직 짐작도 못할 중간계의 거대한 운명에 휘말리게 되는데…




<호빗:뜻밖의 여정>.. 영화 개봉전부터 난리가 났었죠!! 

2012년 개봉작중 주목해야할 영화라는 평도 있었고 스틸컷이라던지 영화 제작비도 반지의 제왕의 2배인 5억 달러나 들었고 특히 영화 역사상 최초로 48프레임 HFR, 돌비 애트모스 사운드를 도입하면서 주목을 받았습니다.

저도 기대가 커서 12월 13일에 개봉하자마자 바로 다음날 HFR 3D로 영화를 보러 달려갔습니다~~ 다른 3D 영화랑 다르다길래 팝콘도 사고 콜라도 사고 3D 안경도끼고 기대에 부풀어서 영화를 봤습니다!!


우선 <호빗:뜻밖의 여정>은 꼭 HFR 3D로 보시는 걸 추천해드립니다. 지금껏 보셔왔던 다른 3D 영화랑은 다르다는걸 느끼실꺼에요. 굉장히 3D가 부드럽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합니다!!



이 영화의 주인공은 빌보 배긴스입니다. 반지의 제왕 시리즈를 보신분이라면 이 사람이 누군지 아시겠죠?? 

어느날 호빗 빌보 배긴스의 집에 간달프가 찾아옵니다. 그날 밤 다른 난쟁이들이 빌보 배긴스의 집에 초대됩니다. 



빌보 배긴스는 그들이 여정을 떠난다는 것을 알고 원정대에 가입하길 권유 받습니다. 처음엔 반대 하지만 난쟁이들과 같이 여정을 떠나면서 겪는 이야기를 재미있게 보여줍니다.


친구랑 같이 영화를 봤는데 우선 러닝타임이 2시간 49분.. 굉장히 긴편이죠.

<호빗:뜻밖의 여정>은 호빗 시리즈 중에 첫번째 시리즈 입니다. 첫번째 시리즈면 우선 영화 전체 내용을 알려줘야 하기때문에 초반 내용이 지루할 수 밖에 없습니다. 굉장히 지루합니다ㅠㅠ 이 점에서 좀 아쉬웠고 하지만 중간부터는 HFR 3D로 봐서 그런지 싸우는거 자체가 다릅니다. 지루한 건 싹 없어지고 정말 흥미진진하게 집중해서 봤습니다. 그리고 스케일 자체가 다르기 때문에 와와 하면서 봤습니다ㅋㅋ


또한 이 영화의 매력은 유머러스한 부분입니다. 영화 중간에 원정대가 트롤에게 잡혀서 음식이 되려고 할때 서로 안먹히려고 '내 기생충은 세상에서 제일 커', '내 기생충은 팔뚝만큼 커' 라고 말하는 부분도 재미있었습니다 ㅋㅋ 또한 이 부분뿐만 아니라 다른 부분도 정말 웃긴 부분이 많습니다!!


이 영화를 보시기전에 반지의 제왕 시리즈를 보시는 걸 추천해드립니다. 빌보 배긴스가 누구인지 알게 될 뿐만 아니라 반지의 제왕에 나온 절대반지도 이 영화에서 한 몫을 하기때문에 보시는게 좋아요^^ 그리고 꼭!! 3D로 보시기 바랍니다.. 지루함을 좀 덜어줍니다ㅋㅋ..


지루하긴 했어도 앞으로 나올 후속작들을 위해 영화 <호빗:뜻밖의 여정>에 대한 제 평점은

7.5 점입니다!!



Neli Finn - Song Of The Lonely Mountain



명대사


에이단 터너(킬리 역)  - 내 기생충은 세상에서 제일 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처드 아미티지(소린 역)  - 내 기생충은 팔뚝만큼 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빗 3부작 부제, 개봉일 확정 소식



부작으로 결정이 된 [호빗]이 3편의 부제와 개봉일을 모두 확정했다고 합니다. 먼저 부제는 1부가 변경 없이 [호빗 : 뜻밖의 여정 / The Hobbit: An Unexpected Journey ]으로 2012년 12월 14일 북미 개봉을 할 예정이고, 2부는 [호빗 : 데솔레이션 오브 스마우그 / The Desolation of Smaug]로 2013년 12월 13일 개봉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3부는 [호빗 : 데어 앤드 백 어게인 / There and Back Again]으로 2014년 7월 18일 북미 개봉을 한다고 합니다. 스마우그의 모션 캡쳐 연기를 한 베네딕트 컴버배치는 인터뷰를 통해 1부 마지막에 스마우그가 잠시 공개될 것이라고 힌트를 준 적이 있는데, 부제로 미루어 보아 2부에서 스마우그를 본격적으로 다룰 듯 합니다. 2편과 3편의 개봉 시기가 짧아진 것에 대해 워너 브라더스의 댄 펄맨은 여름 시즌에 개봉을 하여 후속편을 기다리는 팬들을 위한 결정이었다고 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Posted by 스곰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